이용후기

순해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문문 조회89회 댓글0건

본문

1.악건성이 쓰기에는 시간이 지나면 살짝 건조하다. (피부가 찢어질 느낌은 아니고 유분기가 없는 볼쪽이 당긴다.)

2.순하다

3.진정효과가 있는 것 같다.

4.가벼운 느낌이고 유분기가 안 느껴져서 답답하지 않다.

5.끈적임이 없다. 산뜻하다. 

6.화장품 용기가 이쁘다.

*2주간은 이 화장품이 어떤지 알고 싶어서 이것만 단독으로  써봤어요. (닦토 후에 앰플만 발랐어요.)

 저는 악건성입니다. 친구한테 선물 받아썼는데 악건성한테는 유분기가 없기 때문에 건조하게 느껴져요. 바른 직후는 촉촉한데 흡수가 다 되면 살짝 당깁니다. 

그래서 저는 이 제품을 쓰고 수분크림을 써요! 그리고 제가 피부가 쉽게 붉어지는데 확실히 진정효과는 느껴집니다. 클렌징한다고 화장솜으로 닦다 보면 붉어지고 민감해지는데

이걸 바르면 확실히 평소보다 쉽게 가라앉는 느낌이에요.

피부에 트러블이 확실히 덜 나는 거 같아요. (사실 이걸 바르고 나서는 트러블이 아예 안 났어요 3주 정도 썼습니다!)

제가 민감해질 때는 피부에 한 달에 한 번 정도 큰 뾰루지가 올라오는데 이걸 쓰고 나서는 그런 것들이 없었습니다!

지성분이 이거만 단독으로 쓴다면 완전 강추 드리고 싶어요. (건성분들은 단독으로 쓰기에는 힘들 거 같아요.)

여름에는 정말 잘 맞을 거 같아요. 그리고 이 제품을 쓰고 화장을 하면 기분탓인지 모르겠는데 화장이 잘 먹는 거 같아요. 

물론 파운데이션을 건조한 것을 쓰지는 않아서일 수도 있지만 뭔가 잘 먹는 기분이 들어요.

그리고 무엇보다 흡수가 빠르고 산뜻해서 좋은 거 같아요. 피부에 머리카락이 달라 붙지도 않아요~

무엇보다 화장품 용기가 너무 맘에 들어요 ㅎㅎ 이쁘고 잘 넘어지지 않을 것 같은 안정감도 있어요 ㅋㅋ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으로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