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용후기

결혼앞둔 예비신부 피부관리 3총사.

페이지 정보

작성자 소야쭈쭈엄마 조회326회 댓글0건

본문

 

 

 

결혼을 한달 앞둔 예비신부입니다.

결혼준비 힘들다 힘들다 말만들었지, 이렇게 까지 스트레스일 줄은 몰랐네요.

스트레스에 유난히 민감한 편이라 조금만 스트레스 받고 피곤하고 그럼 금새 얼굴이 엉망이 됩니다.

아니나 다를까 저번달 신경을 많이 썼더니 얼굴이 온통 난리가 났더라구요.

심지어, 아는 남자사람들 조차 결혼할 애가 얼굴이 그게 뭐냐며 돈들여 피부과도 가고 관리실도 다니면서 관리 좀 받으라고 난리가 날 정도로 말이죠.

하지만 여유있게 하는 결혼이 아니라, 그렇게 할 금전적,시간적 여유도 없어 심히 속상해 하던차에.

예전에 샘플로 받아서 써본 하늘호수가 생각이나서 과감하게 스킨,로션,크림,황금 세안제를 구매했습니다.

그리고 사용 한달이 조금 넘었네요.

그 사이 한방 스킨은 너무 팍팍 아끼지 않고 사용해서 그런가 한통을 더 구매해서 쓰고 있는 중입니다.

피부 변화는 놀랍습니다.

이제 조금 후면 아가씨가 되실 예비신랑 여동생분이 얼굴이 정말 좋아졌다며, 얼굴에서 광난다고 할 정도로 말이죠.

 

하늘 호수 제품을 쓰기 전 사진입니다.

온통 얼굴에 불긋불긋 트러블들이...ㅠㅠ 큰 것부터 더 문제는 작은 좁쌀처럼 올라오는 트러블들이였어요.

피부결이 완전 엉망이였죠.

가뜩이나 건성이라 피부는 푸석푸석하고 윤기도 없고..거기에 트러블까지 심해 정말 속상하고 짜증이 났었죠.

그리고 한달 보름정도 꾸준히 하늘호수 스킨,로션,크림을 사용했고 일주일에 두번정도 황금으로 세안을 해줬습니다.

샘플로 주신 리프레쉬 맛사지 크림 사용 후, 스킨을 재구매 할 때 마사지 크림도 구매해서 사용한지는 보름 정도 되었고요.

 

깨끗해진 제 피부 보이시나요??+_+

볼 쪽에 좁쌀 같던 트러블들과 턱 아래쪽과 목까지 이어지던 트러블들이 거의 정리가 되었어요!!!

아직도 약간 한두개씩 큰 트러블이 올라오긴 하지만..그건..결혼을 끝마칠 때 까지는 어쩔 수 없다고 생각되고요!

전체적인 피부결! 피부톤! 정말 좋아진게 눈으로도 확 보이시지 않나요?

한꺼번에 셋트로 마련하려니 약간 부담이 되긴 했지만, 이정도 효과라면 정말 돈이 아깝지 않습니다.

특히, 한방 스킨은 세안후 칙칙 톡톡.

팩한 후에도 칙칙 톡톡.

조금 피부가 지쳤다 싶을 때도 칙칙 톡톡!

해 주다 보니 200미리 한통을 한달만에 다 쓰게 되더라고요.

세한하고 물기 닦지않고, 한방스킨을 화장솜에 묻혀 슥슥 닦아 준 후 다시 온 얼굴과 목에 뿌려 잘 흡수시켜 주면 세안후에 다른 스킨을 발라도 당김을 많이 느꼈었는데 당김없이 촉촉해 지는 걸 느낄 수 있었어요.

향 자체는 크게 없어서 전혀 거부감도 없었고요.

냉장고에 넣어놓고 쓰고 있는데, 잠시 외출했다 들어와서 뿌려주면 햇볕에 지친 피부가 시원해 지는걸 느낄 수 있답니다.

저처럼 트러블로 고민하고 계신다면 믿고 한달이상 꾸준히 사용해 보세요.

분명 좋은 결과 있으실 거예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으로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