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용후기

스킨,로션,크림

페이지 정보

작성자 skylake- 조회441회 댓글0건

본문

 

 

 

 

 

하늘호수 한방 스킨♡

써본사람들은 다 알만한 상쾌함..ㅋㅋㅋ 엄마가 처음에 뿌려보라고 했을땐 스킨을 스프레이로 뿌려본적이 없어 당황했지만 나름 냄새가 좋았다..ㅋㅋ 집에서 한방차를 자주 마셔서 그런지 익숙한냄새? 뭔가 천연이라는데 믿음이 갔다.

특히 트러블이 날때 얼굴이 벌겋게 되는 경향이 있는데 스킨 바르기를 반복 하다보니까 가라앉아 좀 신기했다

오빠에게도 매일 강요한 끝에 오빠랑 아빠도 요즘 같이 사용하고 있음....! 여튼 우리집 보물임

 

로션,크림

원래 로션같은 종류를 건조하지 않으면 잘 안바르는 스타일이였는데 화장을 시작하면서 부터 로션을 바르게 되었다.

당연스레 하늘호수 구입..ㅋㅋㅋㅋ 타 회사꺼를 쓰다보면 스킨이 알콜바르는 느낌도 싫고 로션에서 나는 기름냄새?? 같은것도 싫어서 잘 안발랐는데 (사실 어려서 안발라도 됐었다) 여튼 이거 바르다 보니 어느새 크림과 엄마의 에센스까지 바르고 있다.

냄새에 민감한데 왠지 모르게 한약냄새를 좋아하는건지 로션이나 크림에서 나는 은은한 냄새도 깨끗하고 좋다. 일단 바르면 촉촉하고 용기도 이쁘고 비싸긴 하지만 비싼만큼 성분도 좋은 듯 하당.

얼마전에 목욕탕 가서 색조화장품사고 받은 스킨로션 샘플이 생각나서 가져가서 발라봤는데,,,,정말 난 하늘호수와 잘 맞는 것 같다.!!ㅋㅋㅋ 바르면 안될것을 바르는 느낌..  사람 인식이라는게 참 무섭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으로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