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용후기

자연을 피부에 담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이쁜각시 작성일13-05-10 12:07 조회450회 댓글0건

본문

 

 

 

작년 경북도 행사에 참가해서 받은 선물이 하늘호수 비비크림과 스킨이었습니다.. 화학적이지 않은 자연 그대로의 느낌이 좋아 사용중인 고가의 오휘 한방화장품을 하늘호수제품으로 바꾸기로 결정했씁니다..

특히 울 딸 경우 스킨과 로션을 함께사용하면서 확실히 좋아진 상태를 보고 주변사람한테 권유를 하다보니 영업사원인줄 알더라구요..       울딸이 아토피가 있어 목주변이 가려워 자꾸 손을 대다보니 진물도 흐르다 표피가 건조해 보기 흉하게 되었었는데 며칠 사용하다보니 가려움증은 완전히 없어지고 로션이 재 구입시기가 되서는 흔적이 거의 사라졌더라구요.. 그래서 울 딸은 하늘호수제품만 쓰고 있답니다..

저 역시 비비크림 경우 피부자제에 유분이 많아 화장이 잘 들떠서 화장을 하면 많이 신경을 써야했는데 하늘호수 비비크림은 매끈하게 잘 스며들고 뽀송뽀송한 느낌이라 저한테는 참 좋더라구요..

하늘호수 스킨경우 피부에도 무척 좋지만 겨울철 정전기 때문에 머리손질이 불편하잖아요. 머리 정전기 심할때 조금 뿌려주면 하루종일 정전기에서 벗어날수 있답니다.. 좀 저렴하게 해서 옷이나 머리전용 정전기 방지제로 상품을 개발해도 좋을듯 합니다.

또한 크린싱가루와 마시지가루 팩은 전 주기적으로 사용하고 있는데 피부샵에서 관리 받고 나온 기분입니다.

피부가 매끄럽고 하얗게 된 느낌으로 매일 화장해야 하는 여성분에게 주기적으로 사용하면 늘 전문가한테 관리받은 것 같이

화장도 잘 받고 피부톤도 밝아지는것 같네요.. 참 폼크린싱도 녹두향이라 해야하나 참 잘 지워지며 사용후 산뜻합니다..

이번 제품 신청시에는 신랑이 하수오샴푸 샘플을 써보고는 좋다고 샴푸도 바꾸자해서 가족 모두 하수오샴푸를 사용하려고 묶음제품으로 신청했습니다.. 사용후 샴푸 후기도 남길께요.. 

 새 개발품인 바디제품은 다음 기회에 사용하려고 미뤄두었습니다..

어찌되었던 친환경 한방제품이라 믿는 우리 소비자에게 실망시키지 않도록 계속적인 친환경 자연화장품개발에 많이 힘써주세요..

늘 번창하시구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으로보기